MTN NEWS
 

최신뉴스

김구라, 빚 언급하며 "처형이 돈 빌리고 잠적했다"

MTN헬스팀

김구라가 아내 때문에 얻은 빚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는 김구라, 김태원, 김성주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구라는 "힐링캠프에 출연하는 것이 많이 망설여졌다. 작년에 본의 아니게 정상적이지 않은 상황이 노출됐다"며 "이걸 굳이 나와서 집안 이야기를 하는 것이 과연 맞는 건가 고민도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집사람 가족이 우애가 좋다"며 "2006년도에 내가 방송을 한창 할 때였는데, 집사람이 처형 채권자에 전세 보증금을 담보로 돈을 빌리게 했다. 그렇게 빌려준 돈으로 처형이 돈놀이를 했다. 사람들한테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고 그랬다. 하지만 돈놀이라는 게 결국은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구라는 "우리 처형이 2010년도에 잠적을 했다. 지금도 연락이 안 된다. 처형의 채권자들이 보증인으로 집사람을 내세워 대신 빚을 내서 준적도 있었다"며 "사람들이 생각할 때 보증이 몇천만원 정도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17억 정도 된다. 그 금액이 사업하는 사람에게 크지 않을 수 있지만 가정주부가 17억 보증을 졌다는 것은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또 "2013년 4월 방송을 다시 시작할 때 친한 친구에게 전화가 와서 아내가 200만~300만원정도를 여러 차례 빌려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이후 집사람 불러 사연을 들었더니 아내가 체념을 하며 '채무가 9억7000만원 정도 있다'고 털어놨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성주 또한 아내의 사업이 망해 빚이 2억원 정도 생겼다는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구라, 맘고생 진짜 심했겠네", "김구라, 처형은 어디에", "김구라, 가정사 공개되서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