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센시아', 김미숙·윤정희 모델 새 TV광고 선봬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동국제약은 탤런트 김미숙과 윤정희가 모델로 출연하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의 2015년 TV-CF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센시아 CF는 탤런트 선·후배 관계인 김미숙과 윤정희가 출연해, 정맥순환장애 경험에 대해 대화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광고에서 윤정희는 "다리가 아프고 퉁퉁 부을 때 치마 입기 곤란했다"며 젊은 여성들이 체험하는 정맥순환장애의 불편함을 표현했다. 이에 대해 "정맥순환, 꼭 챙겨야 돼!"라는 김미숙의 멘트를 통해 다리가 붓거나 저리는 것은 정맥순환장애 증상임을 인식하고, 치료와 예방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여성들, 특히 젊은 직장여성들의 경우 정맥순환장애 증상으로 인해 치마 입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착안했다"며 "젊은 사람들도 정맥순환장애를 관리하고, 이에 맞는 의약품을 복용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정맥순환장애는 성인의 약 50%가 증상을 보이는 대표적 중년질환으로 발·다리가 자주 붓고, 저리고, 아프고, 무거운 것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오래 서 있거나 앉아서 일하는 직종의 젊은 남·녀 직장인에게도 흔히 발견되며 방치할 경우 하지정맥류, 다리궤양, 중증습진, 전신순환장애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센시아는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60정 단위로 약 2개월 동안 복용 가능하다. 1일 1회, 1정이나 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