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GS홈쇼핑 판매 매진 기록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동국제약은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CENTELLIAN) 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이 GS홈쇼핑 1차 판매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이달 6일 GS홈쇼핑을 통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50mL 3개, 15mL 1개, 1mL(증정용 샘플)로 구성된 상품을 최초 판매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동국제약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50분 GS홈쇼핑에서 동일한 구성의 세트상품을 다시 판매할 예정이다.




센텔리안24는 45년간 마데카솔을 생산하며 연구에 주력해 온 동국제약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센텔리안'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주성분이기도 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돼 있다는 의미며, '24'라는 숫자는 24세 여성 피부를 지향하면서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는 뜻을 동시에 함축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대표제품으로 출시된 마데카 크림은 마데카솔에 들어가는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 외에도 동백꽃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개서어나무잎추출물 등 8가지 특허된 성분이 들어 있다.

이들 유효성분이 진피까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부터 촘촘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정제수를 대체해 마다가스카르에서 자생하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잎 추출액을 사용해 그 효과가 배가됐다.

이 제품은 전문피부 임상기관인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연구를 통해 피부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줘 피부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 강화 작용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속 조밀도 및 깊은 주름 개선과,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등에도 효과적이다.

동국제약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윤정희씨를 센텔리안24의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 제품구성을 핸드크림, 바디크림 등 바디 라인과, 클렌징, 토너, 에센스 등 페이스 라인까지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