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W중외그룹, 장애인의 날 맞아 나눔활동 전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JW중외그룹 임직원들이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나눔 활동을 펼쳤다.

JW중외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JW중외 한마음봉사단'이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들과 함께 봄맞이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장애인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고 일일 보조 가이드가 돼 경복궁 투어를 가졌다.

또 경복궁 내 국립민속박물관 앞마당에 마련된 놀이 공간에서 투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문화활동도 전개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권윤희 사무국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의미있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확대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2003년부터 12년 동안 장애인 합창단 '영혼의 소리로'를 후원하고 있으며, 매월 문화적으로 소외된 곳을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장애인,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