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결혼선물 고민? "'하우투대형 웨딩박람회'로 오세요"

MTN헬스팀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하우투대형 웨딩박람회'가 20~30대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1천500평 대규모로 국내 유명 웨딩·허니문업체가 총 출동한다. 하우투웨딩은 창립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및 사은품으로 예비부부를 맞이할 계획이다.

우선 방문만 해도 결혼 준비에 유용하게 사용가능 한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할인권을 증정한다. 얼리버드인 예비부부들에게는 선착순 총 300쌍에게 토스트기, 디지털 체중계, 뮤직컬 초대권을 방문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하우투웨딩 창립 이래 최고의 규모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예비부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구매할 시 계약자 전원에게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들에게 2015년도 신상 웨딩드레스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하고 피팅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메이크업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 웨딩 전문가와 1대1 무료 컨설팅도 마련된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혼여행지를 상담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다.

하우투대형웨딩박람회 홈페이지( www.dreamtouchweddingfair.net )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