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투어익스프레스, 피지 여행 전액 지원 '드림하이어 3기' 모집

MTN헬스팀

[최형훈기자]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피지 여행을 전액 무료로 지원하는 드림하이어 3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15일이다. 선정된 드림하이어 3기는 6월 4일 부터 10일 까지의 모든 여행 비용(항공, 숙박포함)을 전액 지원받는다.

특히 이번 피지여행의 코스는 피지 익스피리언스, 크루즈, 힐링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3가지 코스가 가미된 컨셉 여행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피지 본섬을 일주하는 피지 익스피리언스 여행코스는 바다와 내력을 전부 경험할 수 있는 코스다. 글로벌한 느낌으로 영어도 배우고 특별한 피지 스타일 배낭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로 배낭여행객들의 구미를 충분히 당길 수 있는 곳이다.

두 번째 코스는 피지 크루즈 여행 코스다. 이 코스는 피지에서 해양스포츠와 자연, 전통문화를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코스로서 자연과 전통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지 힐링 여행코스는 데나라우와 코럴코스트 지역의 리조트에서 먹거리, 놀거리, 쇼핑거리를 즐기는 코스로 구성됐다.

드림하이어 3기 지원 방법은 투어익스프레스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한 후 피지 여행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포스팅하고, 모집공고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ourexpress7@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