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참튼튼병원 구리지점, 남양주시 조안면과 업무협약 체결

MTN헬스팀

[유재진 기자]23일 척추관절 참튼튼병원 구리지점에 따르면 지역 주민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남양주시 조안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의료 혜택을 받기 힘든 지역 주민들에 대한 의료 지원 제공과 복지 증진을 통해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참튼튼병원 구리지점은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향후 조안면 지역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봉사 및 건강강좌를 진행, 의료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안면 지역 주민들은 근처에 병원이나 약국이 없어 의료의 사각지대에 놓였던 만큼 이번 협약이 지역주민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참튼튼병원 구리지점은 의료봉사활동 외에도 조안면 주민 및 가족들에 대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할 방침이다.

우선 지역 홍보의 일환으로 병원 내에 별도의 공간을 제공, 조안면의 우수한 농·특산물 판촉 행사를 지원함과 동시에 사내 홍보지에 조안면 관련 홍보자료를 게재토록 하고 병원 임직원 휴가 시 조안면을 이용할 수 있도록 권장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지원에도 힘쓸 계획이다.

참튼튼병원 구리지점 태현석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병원에 가기 힘들었던 지역주민들에게 더 많은 의료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발전에도 큰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며 “앞으로 협약 내용을 구체화, 현실화시켜 상호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참튼튼병원 구리지점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