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산 신선한 요리와 볼만한 바다전망, 올레길7코스맛집 '강정포구횟집'

MTN헬스팀

봄볕이 먼저 닿는 곳 제주는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이지만, 특히 긴 겨울을 보내고 완연한 봄의 기운을 맞아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제주의 명소들 중에서도 올레길 7코스는 바다가 보이면서 야자수 나무가 시원하게 뻗어있고 외돌개부터 시작해 수봉로, 일강정 바당올레, 서건도, 강정천, 강정포구, 월평포구 등 볼거리가 많아 올레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다.

제주 올레길 7코스와 연결돼 있는 강정포구에 위치한 '강정포구횟집'은 올레길을 산책하면서 잠시 쉬어가며 식사하기 좋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픽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손님들이 자주 찾게 되는 이유이기도하다.

또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인 강정포구횟집은 올레길 트레킹 관광객들 뿐 아니라 현지 주민에게 입소문이 난 제주올레길7코스맛집이다.

강정포구횟집에서는 신선한 제주 자연산 활어회를 맛볼 수 있으며 점심식사로 좋은 갈치조림, 갈치구이, 옥돔구이,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 자연산 활어회는 신선한 해산물과 다채로운 밑반찬이 푸짐하게 나와 강정포구횟집을 찾는 손님들로 하여금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식사메뉴로 갈치조림은 부드러운 식감이 좋은 갈치와 매콤하고 칼칼한 양념이 베어 입맛을 돋워준다. 갈치조림에 들어가는 고구마는 달콤한 맛과 양념의 매콤한 맛을 잘 어우러지게 해 감칠맛을 더해준다.

고구마는 직접 키워 재배한 것으로 손님들에게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점이 엿보인다. 또 정갈한 밑반찬들이 나름의 구색을 갖춰 나와 알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강정포구횟집의 별미 중 별미는 자리돔물회다. 물회만으로도 맛이 좋아 별다른 반찬이 없어도 충분하다. 특히 시원한 국물에 국수에 말아먹지 않고 밥을 말아먹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서는 산초가루를 뿌려 먹는데 노화방지, 면역력 증진, 다이어트에 좋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메뉴라고 할 수 있다.

제주도별미횟집 강정포구횟집에서는 민박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강정포구횟집을 찾아가는 방법과 예약문의는 전화(064-739-0049)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