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원 인계동맛집 '강호동678' 수원점, 5주년 기념 이벤트

MTN헬스팀

경기도 수원에서 단체회식의 명소로 잘 알려진 '강호동678'은 개업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체예약 손님에게는 5~10% 할인쿠폰증정, 버스지원, 소주 2천원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강호동678 수원점은 저렴한 가격과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 참석하는 인원을 수용할 만한 공간 등으로 단체회식 장소로 최적화 된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을 빼고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강호동678 수원점은 양념갈비와 오겹살 등 질좋은 고기메뉴를 제공해 수원맛집, 인계동맛집으로 꼽힌다.

이와 함께 고기를 먹고 난 후 후식으로 즐겨먹는 냉면은 유명 냉면전문점과 비교해도 그 맛과 양에서 뒤떨어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강호동678수원점은 328석을 갖추고 있으며 328석을 모두 채워도 비좁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만큼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70인, 40인, 30인, 8인실로 구성돼 있어 인원 수에 맞게 에약, 이용할 수 있다.

환기시설도 잘 돼 있어 고기를 굽는 연기를 빠르게 배출시키기 때문에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점도 장점이다.

또 인원이 많은 단체 손님인 경우 강호동678에서 제공하는 전세버스를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회식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승용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는 무료 주차서비스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고객 쿠폰을 발급해 3회 방문 시에는 된장찌개, 5회 방문 시에는 냉면, 8회 방문 시에는 오겹살을 무료로 제공한다. 생일을 맞는 손님에게는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육류 공급가격이 인하될 때는 고기값도 인하한다. 수원맛집 강호동678 수원점 예약은 전화(02-221-6780)로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