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독, '케토톱과 함께하는 캐라 관절 건강 캠페인' 실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한독은 노년층의 관절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케토톱과 함께하는 캐라 관절 건강 캠페인'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이달 말부터 6월 초까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 60여개 노인 대학과 복지관에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힘찬병원 전문의에게 노년층에 많이 생기는 관절염의 원인, 예방과 관리 방법 등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관절 건강강좌'가 진행된다. 또 전문 헬스 트레이너에게 '캐라 관절 체조'를 배우는 시간도 마련된다.

캐라 관절 체조는 평소 운동량이 적은 어르신들을 위해 힘찬병원과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 헬스트레이너가 개발한 체조다.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면서도 어르신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됐다. 최성조 코치가 직접 어르신을 찾아가 캐라 관절 체조를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케토톱은 국내 최초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로 1994년 출시한 이래 21년 동안 부동의 판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케토톱은 관절통, 관절염, 근육통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를 통해 약물이 침투해 환부에 직접 소염진통 작용을 한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