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웅제약,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개소 11주년 기념행사 열어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대웅제약은 회사가 설립·지원한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이 지난 25일 개소 1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와 특별 바자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대웅제약은 사내 기부캠페인을 통해 모은 총 700여 점의 기부 물품을 판매하는 특별 바자회를 진행했다.


▲대웅제약전혜숙 전무(첫 번째 열, 왼쪽 다섯번째)와 '아름다운가게' 이동환 상임이사(첫 번째 열, 왼쪽 여섯번째)가 대웅제약 임직원 및 지역주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11주년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웅제약


또 지난 2004년을 시작으로 11년간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아름다운 가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판매 수익금은 '웃음이 있는 기금'으로 적립돼 대웅제약, 아름다운가게, 전국장애인부모연대가 함께하는 장애인진로지원사업 '열린꿈'사업에 지원할 예정이다.

전혜숙 대웅제약 전무는 "무엇보다 임직원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가게와 다양한 협력활동을 지속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본인만의 제품을 만들어 판매해 수익금을 기부하는 '뷰티플챌린지'와 대학생 멘티와 임직원 멘토가 팀을 구성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미라클마케터' 등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에서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