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나영, 27일 제주도서 비밀결혼…''신랑은 누구?''

MTN헬스팀

방송인 김나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7일 한 매체는 오늘 오후 김나영이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해당 매체는 김나영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주변에 알리지 않고 조용히 결혼식을 준비해왔다"며 "결혼식에도 가족과 친지 등 극소수만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나영의 소속사 측은 "우선 갑작스럽게 김나영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분들이 놀라고 당황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라며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사인 만큼 미리 소식을 전하는 게 순서지만 이번 결혼의 취지를 생각해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 이 자리를 빌어 사과 드립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나영씨는 27일 제주도 인근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립니다.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 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나영의 예비 신랑은 금융권에 종사하는 남성으로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가진 후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는 것이 측근의 전언이다.

김나영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나영 결혼, 결혼이라니", "김나영 결혼, 축하드려요", "김나영 결혼, 진짜 깜짝 놀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머니투데이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