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엠디웰, 어린이 균형영양식 '페디아파우더 스페셜 에디션' 출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대웅제약과 매일유업이 공동 출자한 의료영양전문회사 엠디웰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종합균형영양식 '페디아파우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페디아파우더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의 취향을 고려해 기존 바닐라맛과 초코맛을 각각 단품으로 판매하던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닐라맛 스틱(47g) 30포와 달콤한 초코맛 스틱(20g) 30포로 구성됐다.




스페셜 에디션의 패키지 속에는 리락쿠마 필통, 궁중비책 수딩로션, 뽀로로 스푼포크세트, 솝클레이, 행운의 추첨권 등의 경품이 함께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페디아파우더는 소아과 전문의가 한국인 영양섭취 기준(KDRI)에 따라 영양성분을 설계해 만 1세부터 10세까지의 성장기 유아 및 어린이들의 영양균형을 잡아준다.

또 소화와 흡수가 잘 되도록 혼합한 탄수화물과 필수아미노산의 공급을 돕는 우유단백질, 뼈·치아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인·비타민D, 칼슘·미네랄 흡수를 촉진하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함유하고 있다.

다양한 조리법을 통해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더 형태로 제조됐으며, 섭취가 용이하도록 낱개 포장돼 위생적이면서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엠디웰 관계자는 "'페디아파우더'는 2013년 출시 이후 자녀들의 영양을 생각하는 많은 부모들의 관심과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은 맛과 영양은 물론,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으로 다가오는 어린이날 자녀, 손주, 조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페디아파우더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엠디웰샵( http://www.shopmdwell.com/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