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앤씨바이오 개발 '기어시리즈',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열어

MTN헬스팀

알앤씨바이오는 자사가 개발한 우먼기어, 맨즈기어, 전립기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우먼기어 미니 10일분+맨즈기어 미니 10일분, 맨즈기어 미니 3종세트+우먼기어 미니 3종세트, 맨즈기어+우먼기어, 전립기어 10일분+우먼기어 10일분 등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통합몰인 기어라이프( http://gearlife.co.kr/event/ )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된 기어시리즈는 현재 홍삼, 아연, 멀티비타민 등이 포함된 22가지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 남성건강기능식품 맨즈기어를 필두로 대두이소플라본, 히알루론산 등 15가지 기능성원료가 포함된 여성건강기능식품 우먼기어, 쏘팔메토 등 남성 전립선에 특화되어 나온 전립기어까지 출시됐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앤씨바이오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선물들이 있겠지만 부모님, 선생님, 반려자에게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을 지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행복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맨즈기어와 우먼기어는 한 언론사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에서 남성건기식분야와 남성건기식분야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한바 있으며 최근에는 MBC아침드라마 폭풍의 여자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기간인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기어라이프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