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국제약, '홍삼검보' 등 가족건강 선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 출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동국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건강 선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 '홍삼검보'와 '산삼 배양근 플러스10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홍삼검보'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6mg(8g 한 포당)인 6년근 홍삼농축액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행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검보ⓒ동국제약


최근 홍삼 제품들이 캡슐, 젤리, 양갱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되고 있지만, 홍삼검보는 국내 최초 독자 기술로 개발한 고점성의 검보(gumbo) 제형이다. 튜브벽에 내용물이 남거나 흘러서 옷에 묻는 액상타입 제형의 단점을 개선해 잔량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산삼 배양근 플러스100'은 오대산 100년근 천종삼을 배양한, 파우치 타입의 산삼 배양근 농축액이다. 유전적으로 산삼과 99%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균상태에서 배양하기 때문에 유해 세균, 농약,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산삼 배양근 플러스 100ⓒ동국제약


산삼의 효능으로 알려진 항암작용, 간 보호, 지방 감소, 혈행 개선 등의 효능을 그대로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추, 당귀, 천궁, 작약, 영지 등 다양한 약재를 함유하고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들 제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홍삼검보는 국내 최초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신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홍삼검보는 전국 롯데백화점 '네이처스 비타민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맞아 5월 한달 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삼 배양근 플러스100 역시 가정의 달 알뜰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