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동제약, 착한 캠페인 통해 어린이 희망 응원

MTN헬스팀

[조은아기자]광동제약은 '착한 비타 500과 함께하는 착한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의 건강과 꿈, 안전을 응원하는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다음카카오 사회공헌 서비스 '다음 희망해'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라는 주제로 오는 7월 말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광동제약이 '착한 비타 500과 함께하는 착한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다.ⓒ광동제약


네티즌들은 '다음 희망해' 페이지의 응원 댓글과 SNS 공유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네티즌의 참여만큼 기부금을 적립해 어린이들을 돕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 어린이의 희망을 응원한다. 백혈병소아암을 앓고 있는 경환이가 건강을 회복해 친구들과 뛰어 놀 수 있도록, 가정불화의 상처를 그룹홈 생활로 극복하고 있는 지훈이가 군인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베트남에서 온 엄마와 둘이 살고 있는 진희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응원메시지를 보내고 세 어린이를 위한 기금을 모금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다음 희망해( http://hope.daum.net/campaign/ )에 접속해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적으면 된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에 ‘다음 희망해’의 사연을 친구, 지인들에게 공유하는 방법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로 3회째 어린이의 희망을 응원하는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의 '비타500,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캠페인은 2013년부터 2년간 1,189,210명이 430,859,000원을 모금했다. ‘다음 희망해’의 나눔 기업 캠페인 중 가장 높은 참여인원과 모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