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게요리 전문 '대게나라'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MTN헬스팀

가정의 달인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1년 중 행사가 가장 많은 달이다. 또 결혼식이 많은 달이다 보니 결혼기념일을 맞는 부부도 많다.

이렇게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갖는 특별한 날에는 빠질 수 없는 것이 가족 외식이다. 가족외식을 위해 좋은 장소를 찾을 때는 부모님이나 자녀들의 입맛까지 고려하게 된다. 그렇다면 가족 모두가 맛있고 즐겁게 식사를 할 만한 메뉴로는 어떤 음식이 좋을까?

가족외식에 가장 좋은 메뉴로 식도락가들이 이구동성으로 추천하는 음식이 바로 대게요리다.

예전에는 대게 요리라면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에 엄두를 내기도 쉽지 않았지만 지금은 사정이 다르다. 잘만 찾아보면 싱싱한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나라’가 그중 대표적인 곳이다.
이곳 대게나라의 가장 큰 장점은 살아있는 대게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대형 수족관에 신선한 바닷물을 가득 채워 항상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 가운데 그 안에 대게를 살아있는 상태로 보관하기 때문에 대게요리의 신선도를 보장할 수 있다.

그 덕분에 1주일에 2회 이상 산지에서 직접 들여와 살아 있는 상태로 있다가 그대로 요리되는 특 A급 대게는 차원이 다른 대게의 참 맛을 즐길 수 있게 한다. 그 뿐만 아니라 과일, 야채, 쌀 등 주요 식재료도 최상급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대게나라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까지 챙기는 웰빙 조리법을 개발해 고객의 입맛에 맞는 퓨전 대게요리까지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대게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요리를 비롯해 회정식, 대게탕, 대게런치코스, 대게평일런치코스 등 2인 이상 주문하면 맛볼 수 있는 점심특선도 마련돼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발걸음도 이어지고 있다.

점심특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대게런치코스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주문할 수 있다.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는 심야메뉴를 운영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서초맛집, 강남맛집으로 꼽히는 서초대게나라는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70, 서울교대입구 사거리 500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 외에도 현재 7곳이 운영 중이다. 또한 5월 중에는 동탄, 안양점이 문을 열 예정이며 부천점도 준비 중이다.

한편, 서초대게나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LOVE DAY'이벤트를 진행,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방문 고객들에게 와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1인 한잔씩 제공되는 와인은 일행이 4인일 경우 1병이 제공된다.

또한 대게나라 강남점에는 포장구입 시 20% 할인 서비스와 매월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외식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게나라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1만원 할인, 후기를 남기면 5만원 식사권을 지급 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대게나라 예약은 전화(02-547-7998)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