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말 가족여행으로 가볼만한 안면도맛집 '대양횟집'

MTN헬스팀

서해 낙조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 충남 태안의 안면도(安眠島)는 편안하게 잠을 잔다는 이름 그대로 고즈넉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인지 해변의 소나무와 어우러진 안면도의 서해바다로 지는 일몰은 다른 곳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느낌을 준다.

여행하기 좋은 계절, 더구나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여행을 계획한다면 이곳 안면도를 추천할만하다. 안면도는 특별한 준비를 하지 않고서도 가족단위로 1박 2일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안면도의 민박이나 숙박시설은 다른 곳에 비해 매우 깨끗하고 가격도 저렴하다. 여기에 여행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맛집탐방의 즐거움까지 더해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추억을 완성한다.

안면도에서 꼭 찾아보아야 할 맛집으로는 대양횟집을 꼽는다. 대양횟집의 명성은 이미 잘 알려져 있어 유명 연예인들의 단골집이기도 하니 맛집으로 인정받는 이유를 짐작할 만 하다.

한쪽 벽면을 가득채운 유명 연예인들의 사인만 봐도 이곳이 얼마나 유명한 곳인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대양횟집이 유명한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푸짐하게 제공되는 다양한 밑반찬은 안면도맛집의 진수를 보여준다.

안면도의 토속음식인 게국지는 대양횟집의 인기 메뉴로 꼽힌다, 회 게국지 세트는 싱싱한 회와 게국지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이집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다. 또한 게국지정식을 시키면 함께 상위에 오르는 삼치와 우럭구이, 꽃게와 겉절이의 조화는 별미 중의 별미다.

대양횟집 주인이 자신의 잠수함으로 타고 바다에 나가 직접 해산물을 잡아 제공하기 때문에 치고의 신선도를 자랑한다는 점도 이곳만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안면도맛집 대양횟집은 안면도 방포항 바로 앞에 있으며 꽃지해수욕장과도 가까워 가족 주말여행이나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그만이다. 자세한 위치와 예약문의는 전화(041-673-4264)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