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캔디핑크, 골반 업 보정속옷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MTN헬스팀

외모만큼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날씬하고 여리여리한 몸매가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넓은 골반과 꿀벅지 등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를 선호하는 추세다.

하지만 꿀벅지와 황금 골반 등은 의학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비교적 쉽지 않기 때문에 보다 많은 노력과 투자가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보정속옷 전문 캔디핑크에서는 착용만으로 골반미녀로 거듭날 수 있는 거들형 골반뽕을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캔디핑크 거들형 골반뽕은 골반부터 엉덩이까지 몸매를 감싸 편안함을 주는 한편, 탈 부착이 가능한 패드를 삽입할 수 있어 더욱 드라마틱한 몸매연출이 가능하다.

가장 기본인 골반 전용 호리병 골반뽕과 힙업이 함께 되는 더블뽕 제품에서 엉덩이뽕 전용, 뱃살과 엉덩이를 함께 커버해주는 5가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33, 44, 55 등 일반적인 사이즈와 더불어 66, 77과 같이 다양한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골반뽕 이외에도 캔디핑크에서는 희소성이 있는 엉덩이뽕과 배잡이 골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제품이 패드를 삽입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는 한편,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캔디핑크 골반뽕과 엉덩이뽕 등은 편리한 착용감과 우수한 몸매 보정력으로 지상파는 물론 다양한 케이블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캔디핑크 관계자는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골반뽕 등 보정속옷의 경우 착용시간이 길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경우 땀 배출이 어려워 습기가 차거나 자국 등으로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며 “개인의 신체사이즈를 잘 고려하고 제품의 상세 사양을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캔디핑크 홈페이지( www.candypink.co.kr )에서는 보정속옷 아이템을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