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 가족 나들이, 건강하게 떠나려면?

MTN헬스팀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되면서 여행에 관한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친구끼리나 단체로 레저를 즐길 목적으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가족끼리 편안하게 쉬고 싶은 마음에 정보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

가족 여행 시에 보통 사회적 인식 때문에 가족 단위로 모텔에 숙박하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대다수다. 때문에 가족 여행 시 숙박시설 결정에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편안한 마음으로 가족끼리 쉴 수 있는 장소가 있어 눈길을 끈다.

월문 제이스호텔은 호텔에 공급되는 모든 물이 천연온천수이기 때문에 가족들이 방문하기에 좋다. 특히 4인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객실 내 대형가족탕이 설치돼 있어 대중온천탕을 꺼리는 사람들은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온천수는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 비눗물의 거품이 잘 일어난다. 또한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효과와 머리결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 특히 신경통, 류마티스 관절염, 알레르기성 피부염, 부인병, 당뇨병, 성인병, 외상 후유증 등에 효능을 보인다.

일부 객실에서 개인사우나 시설이 운영되고 있고 스파욕조가 갖춰져 있다. 전 객실에 발코니가 설치돼 있으며 더블 사이즈의 트윈베드가 마련돼 아이들과 지내기에 불편하지 않다.

호텔 주변에 우리꽃 식물원과 골프클럽이 있고 궁평항 등의 서해안 관광지와 가까워 아이들과 갯벌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최현 제이스호텔 대표는 “제이스호텔만의 장점 및 차별성을 갖추기 위해 항상 생각하고 정보를 탐색하고 있다”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명소가 됐으면 하는 것이 개인적인 바램”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스호텔은 현재 500cc 음료 무료 제공과 객실당 2인 조식부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입실 시 생맥주 2잔의 서비스와 저녁 시간 이후에 1층 레스토랑에서 치킨 및 호프안주와 생맥주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서해안 고속도로 발안 IC에서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서울, 경기, 충청도 고객들의 접근도 용이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