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객 맞춤형 '자유'를 추구하는 청평스포랜드

MTN헬스팀

흔히 도심을 벗어나 여행지에서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때 크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으로 구분해 찾게 된다.

보통 재미라고 하면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생각하게 되고 편안함이라고 하면 조용한 분위기를 연상시키기에 이는 상반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 대부분 숙박업소들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생각으로 운영·홍보하지만 오히려 한 가지만 하는 것보다 못한 결과를 낳는 경우가 대다수다.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청평스포랜드는 고객들이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도심에서 쉽게 즐길 수 없는 다양한 레저 시설과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자유로움을 위해 고객의 행동에 큰 제약을 하지 않고 있으며 종업원들은 항상 고객에게 불편한 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

레저 시설로 △ 서바이벌 게임 △ 수상스키 △ 웨이크보드 △ 번지점프가 갖춰져 있으며 부대시설로 △ 한식당 △ 축구장 △ 수영장 △ 단체회의실 △ 대형노래방이 있다. 또한 여름에 수상스키 수업도 마련돼 있다.

특히 수영장에는 저녁에 즐길 수 있도록 갖가지 색의 조명을 설치했으며 클럽 음악을 들으며 즐길 수 있다. 카라반 캥핑 시설도 갖춰져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은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또한 여름에 수상스키 교육과정도 마련돼 있다.

라기원 청평스포랜드 대표는 “가족끼리 편히 쉬겠다며 방문한 고객들도 몇 시간 지나고 나면 바베큐장에서 다른 가족과 같이 즐기고 있어 보기 좋고 본인도 즐거워진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유지하고 청평스포랜드를 유원지처럼 꾸며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청평스포랜드에 방문한 고객들은 숙박하는 동안 모든 것을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로 나가질 않는다”며 “한 번 방문했던 고객들은 즐거웠던 기억을 갖고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평스포랜드는 18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으며 단체로 방문 시에 최대 250인까지 수용할 수 있다. 또 10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