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똑똑하고 알뜰한 결혼준비, 신랑신부 결혼식 한복대여부터

MTN헬스팀

결혼하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한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결혼 한복 때문에 가장 크게 고민을 한다. 웨딩드레스는 대여를 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결혼식한복은 맞춤한복을 하거나 대여한복을 하기 때문에 고민을 하게 된다.

맞춤한복은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깔, 스타일, 사이즈로 결정할 수 있지만 결혼을 준비하다보면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기에, 한복을 대여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맞춤한복에 비해 준비기간이 빠르고, 사이즈와 디자인만을 결정하면 되는 편리함에 한복대여를 찾는 신랑신부가 많다.

웨딩드레스만큼이나 한복의 디자인에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는데,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한복을 보유하고 있는 영드레스의 결혼식한복대여가 인기가 있다. 사랑과 정성을 담아 디자이너들이 한 땀 한 땀 정성으로 직접 옷을 만들어 다양한 한복의 디자인에서 디자이너의 정성과 고민이 느껴진다. 일반적인 한복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퓨전 한복의 디자인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적이면서 전통적인 멋을 고루 이뤄내 영드레스의 한복은 점점 더 인기가 치솟고 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대여도 가능하고, 원한다면 매장을 방문해서 원하는 한복을 대여 할 수도 있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할 수 있다.

결혼식 신랑신부한복대여와 함께 언니나 동생 결혼식 시누이한복도 함께 대여가능하다. 또한 결혼식 화동복으로 화동드레스 남아정장도 함께 대여가능해서 결혼식준비를 한 번에 다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 외 결혼한복뿐만 아니라 돌잔치 등의 다양한 가족 행사에서 입을 수 있도록 아동한복, 가족한복 등 다양한 한복이 준비되어있어 한번 대여를 했던 고객이라면 꼭 다시 한 번 찾는다고 한다. 퓨전한복, 결혼식 화동복, 연주복, 파티복 등 모든 행사용 의상이 갖추어져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 뛰어난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1688-3852) 또는 영드레스 홈페이지(www.youngdress.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