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려은단, 철저한 품질관리로 소비자 만족도 높인다

<꾸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제품력 인정받아 경인식약청장 표창 받아 >
MTN헬스팀

[유재진 기자]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각종 논란이 불거진 후 소비자들 사이에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불신이 커져가는 가운데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브랜드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꾸준하고 철저한 품질관리가 눈에 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고함량 비타민C 1000mg 제품 중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10년 연속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고려은단은 2009년 DSM사와 영국산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후 안정적인 품질 보증을 위해 모든 비타민 제품의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여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DSM사의 영국산 원료는 유럽의 깐깐한 환경 규제에 맞춘 설비 투자와 자사 품질 보증 제도인 Quali-C(퀄리씨) 제도를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로 전세계 유수의 기업으로부터 최고 품질로 인정 받고 있는 원료이다.

고려은단은 영국산 원료가 중국산 원료에 비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원료의 대량 구매 및 최신 자동화 설비를 통한 원가 절감을 실현,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비타민C를 공급하여 비타민C 시장 활성화에 앞장 서왔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원료의 안정성과 기능성 및 영양성에 대해서도 꾸준하게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우수한 품질의 실현을 위해 원료 선택에서부터 생산 과정까지 엄격하게 관리한 결과 1995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제품 품질 향상에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은 ‘제 14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지난 14일 경인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뛰어난 제품의 개발을 위한 노력과 건강기능식품 시장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식품안전 유공자 표창은 식품안전을 위해 노력한 각 분야 유공자에 대하여 표창, 격려함으로써 식품안전 중요성에 대한 국민인식 확산 및 공감대 형성유도의 목적으로 제정됐다.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