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W중외그룹, 경력 및 신입 수시채용 실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JW중외그룹은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신약 등에서 근무할 경력직과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마케팅, 영업, 홍보, 생산, 특허관리, 국제개발 등 직무분야에서 2~3년 이상의 경력직과 신입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분야에 따라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나 졸업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은 동종업계 PM 경력이 필수며 영업은 MR경력과 서울과 제주 지역 거주자를 우대한다. 홍보는 사내커뮤니케이션과 언론홍보 경력자를 각각 1명씩 모집한다.

26일 정오까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 시 제출하면 된다.

JW중외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시 채용에서는 학력, 어학점수 등 스펙 보다 실무에 최적화된 인재를 우선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며 "우수한 경력을 확보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와 이메일(job@jw-grou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