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만클리닉 지방분해주사, 적절한 식이요법 병행해야

MTN헬스팀

엄연히 봄의 날씨가 시작되면서 몸매관리 열풍도 시작되었다. 대게 사람들이 봄 시즌에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 이유는 결혼시즌에 예비신부들의 드레스라인관리, 가벼운 옷차림으로 몸매관리, 여름철 비키니몸매를 위해 미리 시작하는 이들 때문이다.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으로 살을 뺀다면 더욱이 좋을 수 밖에 없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봐도 쉽게 빠지지 않는 체형, 특히 잘 빠지지 않는 부위 팔뚝살이나, 뱃살, 옆구리살 등 군살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고민으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 단식원이나, 다이어트약물을 복용하는 이들도 많은데 부작용에 대한 사례만 많을 뿐이다.
안전한 다이어트 시술은 식약청의 허가와 전문 비만클리닉 의료진을 통해서 이루어져야 하는데 인터넷의 잘못된 정보로 잘못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다면 오히려 건강만 해치게 될 수 있다.

사람들이 통상 다이어트 시술 중 관심도가 높은 지방흡입은. 효과가 단시간내에 눈에 보일만큼 좋지만, 비용부담과 수술에 대한 무서움으로 꺼리는 경우가 많다.
이에 비만클리닉에서 진행하는 다이어트 시술 간단한 걸로 지방분해주사가 주목 받고 있다.

지방분해주사에는 HPL, PPC 나 카복시, LLD 등 여러 종류의 시술이 있다. 하지만 일부 시술에서 심한 통증이나 오래 가는 붓기, 고르지 못한 피부탄력도 부작용이 나타남에 따라 최근 부산비만클리닉에서 걸그룹주사 VPL주사가 인기가 많다.

지방분해주사 VPL주사는 기존의 지방분해 주사들의 장점을 모아 부작용 없이 안전하면서 지방분해와 배출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주사이다.
HPL주사의 지방용해를 촉진시키는 용액을 주입해 지방파괴, 지방이 림프순환을 통해 채외로 배출시켜주는 용이성과 PPC주사의 천연효소, LLD의 림프액의 순환 증가 등 이러한 장점들의 배합하여 지방분해주사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고 한다.

부산 동래구 수안역 쪽에 위치한 슬프도록아름다운클리닉 정보에 따르면 시술기간은 주1회 보통 3주~6주정도면 효과를 볼수 있고 시술 대상으로 허벅지나 하복부, 팔뚝, 브라라인등 국소부위가 가능해 체중감소와 더불어 볼륨감소가 필요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특히 남자들의 경우에도 복부비만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남자들 뱃살 빼는데에도 효과가 좋아 상담인원이 남자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하지만 이렇게 비만클리닉 시술만 믿고 운동이나 적절한 식이요법을 병행하지 않는 다면 효과가 미비할 수 도 있기 때문에 하루 2L 이상의 물을 섭취해주며, 40분이상 유산소 운동을 하면 시술효과도 극대화 되고 시술효과 유지에도 좋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