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캠핑과 문화체험을 동시에, '천안독립캠핑축제' 22일 개최

MTN헬스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라면 한 번쯤 가볼만한 이색 체험행사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캠핑과 다양한 체험 및 공연이 함께하는 천안독립캠핑축제다.

문화예술기획사 ‘화수분’ 김영수 대표는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간 충남 천안시 독립기념관 내 서곡오토캠핑장에서 천안독립캠핑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영수 대표는 “일반인들도 캠핑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캠핑축제는 천안시민들이 캠핑을 통해 여가활동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독립기념관내 캠핑장에서 축제가 진행되는 만큼 축제기간 중 독립기념관 역사 관광투어가 진행되며 응급조치 및 화재예방 교육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라디오 부스와 놀이방 및 카페가 운영되며 음악회 와 콘서트, 캠프파이어, 보물찾기, 타로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아이돌 그룹 ‘에이데일리’를 비롯해 홍대 인디밴드와 클래식 연주자들이 출연해 캠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축제는 현재 진행 중인 인터넷 사전 예매로만 신청을 할 수 있다. 예매한 참가자는 축제 당일인 5월 22일 입장 시간부터 선착순으로 자리를 배정받게 되며. 박람회나 음악회 등 일부 프로그램에만 참여하는 일반 입장은 당일도 가능하다.

김영수 대표는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앞으로 5월과 10월 연 2회 정기적으로 캠핑축제를 열 계획이며 앞으로 전국적 축제로 발전시켜 천안이 관광도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독립캠핑축제에 참가신청은 현재 화수분 홈페이지( www.hwasooboon.com )를 통해 가능하며 글램핑, 일반 캠퍼로 구분해 예매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