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5월 가족외식은 사당역맛집 '참조은정육식당'

MTN헬스팀

5월 가정의 달에는 가족끼리 모여 함께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다. 가족 외식장소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뭐니 뭐니 해도 고기집이다.

이에 사당역맛집으로 잘 알려진 ‘참조은정육식당(대표 김덕자)’에도 요즘에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사당역 부근에서 소고기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참조은정육식당에는 가족 단위 손님들뿐만 아니라 모임이나 회식을 갖는 직장인 소님들로 늘 북적인다.

사당역 주변에는 각종 음식점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참조은정육식당(대표 김덕자)'이 인기를 끄는 비결은 무엇일까?

이는 이곳을 운영하는 김덕자 대표의 넉넉한 인심과 직거래를 통해 유통마진을 줄여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예산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단체회식이나 모임의 장소로 참조은식당은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고기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는 점도 인기비결 중 하나다. 참조은식당의 고기메뉴로는 등심, 살치살, 갈비살, 토시살, 차돌박이 등 다양한 부위를 4만2천원에 먹을 수 있는 '소한마리'가 인기다.

4인분 기준이기 때문에 '소한마리'를 주문하면 1인당 1만5백 원에 먹는 셈이니 매우 저렴하다. 이와 함께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등을 3만5천 원에 먹을 수 있는 '돼지한마리'를 찾는 손님들도 많다. 정육식당이면서도 상차림 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고기를 구울 때 사용하는 불판도 눈길을 끈다. 불판 가운데 뚝배기를 놓고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된장찌개를 계속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사당역 모임나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사당역맛집 참조은정육식당을 찾으면 된다. 이곳은 회식의 명소답게 200석 규모의 연회석과 다양한 크기의 룸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위치와 예약문의는 전화(02-521-2727)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