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안얼굴, 쉽고 자연스럽게 완성하자

MTN헬스팀

여성이라면 누구나 동안을 꿈꾸고 있는데 동안의 조건 중 하나가 바로 적당한 볼 살과 매끈한 얼굴형이다. 적당한 얼굴 살은 얼굴을 더어려 보이게 해주는데, 볼 살이 없을 경우 나이보다 노숙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요즘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얼굴 지방이식과 필러 시술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중장년층에서 뿐만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지방이식, 필러 시술을 많이하는데,시술한 부위의 지방이 금방 가라앉게되면 살이 쳐지는 증상이 나타난다. 특히 나이가 들면 더욱 티 나는 경우가 많아 한 번의 시술로 오랫동안 생착되는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은 기존의 수술이나 필러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조금 더 안전한 리포필러시술이 등장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기존에 있던 수술 방법과 필러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방식의 시술이다. 리포필러 시술은 본인의 지방 채취를 한 뒤, 채취 한 미세 지방을 피부 속으로 주입 하는 방식인데요. 불순물이 제거된 지방을 필러 형태로 모아주어 주입해 동안얼굴로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노원 CNP 차앤박피부과 송원근 원장은 "리포필러 시술은 기존 필러의 국소부위 시술을 보완해 얼굴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줄 수 있어 지방이식수술에 비해 부담이 적은 시술이다. 시술 즉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 후 부기, 멍이 적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적게 주는간편한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일반 지방이식 수술의 경우 한 번에 많은 양을 주입하거나 냉동지방을 사용해 지방이 금방 빠지는 현상이 있어 비용에 비해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리포필러 시술은 생착율이높아 잦은 시술이 필요없어 비용과 효과면에서 큰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이어 송 원장은 "리포필러 시술은 30분 ~ 1시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받는 직장인들이 많고, 시술 후 효과는 즉각적이면서 티는 나지 않아 만족도가 큰 시술이다. 나이가 있는 환자의 경우 V라인 실리프팅이나보톡스, 윤곽주사와 병행하면 동안이 되는데 더욱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