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루 앞으로 다가온 서울 강남 SETEC '2015 서울베이비페어'

MTN헬스팀

최근 SNS을 통해 평범하고도 단란한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유아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를 찾는다.

2014년 9월 아들 윤준 군을 출산한 개그우먼 정경미는 남편 윤형빈과 함께 준이를 키우는 재미에 푹 빠져있으면서도 여전히 왕성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 부부는 아들 윤준 군의 육아에 대한 애정이 높은 만큼 임신?육아?출산박람회에 대한 관심도 높다. 윤형빈˙정경미는 오는 21일부터 24일 총 4일간 세텍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베이비페어’의 홍보대사로 부부가 함께 나서 활약하게 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서는 아기와 산모에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생후12개월 이하 아기의 신발과 바디 수트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라이크썬의 ‘아기다움’은 매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플랫슈즈와 캔버스 보행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안느메들라인 백팩형 기저귀가방도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안느메들라인 기저귀가방의 최고의 장점으로는 보온˙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유식과 같은 음식물도 같이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불어 아기띠 전문브랜드 아이랑은 전체를 고급 오가닉 소재로만 제작하고, 복부눌림방지 특허로 복부의 통증을 줄여주는 아기띠로 아이랑만의 차별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수많은 참가 업체 사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마이베이비의 그로미미 빨대컵이다. 그로미미 빨대컵은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신제품 스테인리스 빨대컵으로 엄마들이 원하는 누수방지, 세척용이, 역류방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그로미미 빨대컵’의 빨대 리필세트는 타 브랜드의 젖병과 호환 가능하다는 강점을 지녀 서울베이비페어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외에도 이번 2015 서울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의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뼈와 뇌 성장에 효과적인 영양소를 고루 포함한 건국 패밀리 생 유산균을 만날 수 있고,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의 사은품 증정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제대혈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차병원 제대혈은행은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내의 상담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였다.

서울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배치도와 업체별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