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1주년 특집! 홈쇼핑 대박 행진

MTN헬스팀

청담동 핫플레이스 ‘순수’의 살롱 제품의 1주년 특집으로, ‘순수 더 살롱 컬러’가 오는 22일 21시40분에 CJ오쇼핑에서,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가 오는 24일 11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창의적 스타일링에 탁월한 감각을 지닌 이순철 원장은 정려원, 김윤진, 김옥빈, 장혁, 엄태웅 등 국내 수많은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그 동안 모발 손상은 완화하면서 반짝반짝 빛나는 헤어 컬러 연출과 집에서 손쉽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왔다.

순수 1주년 특집 방송으로 순수 더 살롱 컬러와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모두 전무후무한 최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순철 원장은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제품에 대한 설명과 최근 헤어 트렌드, 셀프 케어 팁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순수 더 살롱 컬러’ 출시 이후 100억 원을 돌파 했고,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역시 출시 이후 160억 돌파, 4만 5천여건 이상의 고객 상품평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과 극찬을 통해 ‘순수’라는 브랜드가 홈쇼핑 1등 헤어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순수 더 살롱 컬러’는 액상타입인 1제와 2제를 섞어서 혼합하면 머리에 바르기 편한 젤타입으로변하게 된다.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수분 케라틴 제형은 젤타입으로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며, 색이 더 고르고, 선명하게 발색된다. 기존 크림타입 염모제의 선명함과 버블타입의 편리함 등 셀프 염색제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톱스타들의 잦은 염색과 펌에도 빛나는 스타일링의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무겁고, 뭉치고, 처지는 트리트먼트 제품의 고정관념을 깨는 신개념 ‘수분 단백질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이 제품만의 수분 단백질 비법은 ‘순수’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아미노실란트 기술이 있기에 가능했다.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강력한 아미노산 코팅막을 형성하고, 12시간이상 모발의 볼륨을 유지하며 일회성 헤어 린스, 에센스와는 차별화를 이뤘다.

점점 날씨는 더워져 가고 강한 햇빛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는 어렵고 노화되기 쉬운 계절에 빛나는 헤어 컬러와, 찰랑이는 모발 유지 방법이 궁금하다면, 오는 5월 22일, CJ오쇼핑에서 ‘순수 더 살롱컬러’를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오는 5월 24일 롯데홈쇼핑에서 대세 순수 헤어제품과 청담동 핫플레이스 ‘순수’만의 헤어케어 노하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