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베베케어 우미슈즈, 유아동 샌들 여름제품 판매 급물살

MTN헬스팀

[유재진 기자]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가족 단위의 캠핑이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시원하고 편안한 계절 신발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유아제품 판매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유아동신발 선택 할 때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들이 추가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주)베베케어 유아동 프리미엄 신발 브랜드 우미슈즈는 100년 전통의 건강슈즈로써 미국족부협회에서 인증받은 7개 브랜드 중 하나이며, 미국소비자협회 컨슈머리포터에서 최고의 키즈 브랜드로 선정 될 만큼 안전성과 기능성이 보장된 제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우미슈즈는 올 여름 아이들이 안전하게 야외 활동 할 수 있도록 유아샌들 애들린과 베리티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앞코가 막혀 있어 아기가 걷다 넘어질 경우 상처가 나지 않도록 보호 해 주며 또한 벨크로 디자인으로 착용이 용이하며 바닥 무늬를 통해 미끄럼 방지도 가능하다.

아기들이 걸음마 신발, 유아동 신발로 여름시즌에 안전하게 신을 수 있기 때문에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우미슈즈의 제품들은 자사 베베케어몰에서 판매되며, 베베케어 4대 브랜드 우미슈즈, 팁토이조이, 보그스, 씨루 외 유아 젤리슈즈 미니멜리사 및 아쿠아슈즈, 슬립온, 패밀리슈즈 씨루, 슬리퍼, 장화 등의 여름 신발 브랜드 크록스키즈 및 성인 제품 등 다양한 여름신발은 오프라인 직영매장 스텝케어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