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혈당측정기 아큐첵, '360도 뷰 혈당 관리 시스템'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MTN헬스팀

25도를 웃도는 기온이 연이어 계속되면서 바깥 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해 가족들과 함께 외출, 여행이 잦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관련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 중 당뇨인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 있는 ‘아큐-첵’은 당뇨환자들의 혈당변화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으며, 특히 외출이 잦은 봄철 혈당 수치변화는 당뇨환자들에게 건강의 적신호가 될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아큐-첵 관계자는 “큰 폭의 혈당수치변화와 식후 고혈당은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매우 위험하다”, “따라서 지속적인 식이요법 및 운동과 꼼꼼한 혈당변화 관리를 통한 예방이 중요하며, 단지 몇 번의 혈당검사만으로는 당뇨병이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기 어려우므로 의료진에게 자신의 혈당 정보를 최대한 알려 신체변화리듬을 파악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신체변화리듬을 파악을 통해 개별 맞춤 관리가 이뤄질 경우 보다 건강한 혈당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되며, 이는 규칙적인 식이조절 과 운동습관으로도 이어져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관련해 아큐-첵의 혈당관리시스템은 혈당변화와 개선사항을 파악하는 ‘아큐-첵 360도 뷰 혈당 관리 시스템’을 개발, 건강한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큐-첵의 혈당관리시스템은 360도 뷰를 통해 3일 동안 정해진 시간대에 매일 7번씩 총 21회의 혈당을 측정한다. 이를 통해 혈당 수치 변화추세와 혈당수치의 시간대, 식사량, 운동량 정도와의 연관성을 파악함으로써 당뇨의 원인을 찾게 되고, 의료진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당뇨치료를 돕는 것이다.

이처럼 개인별 혈당변화를 정확히 분석하고 개선사항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있는 아큐-첵의 혈당관리시스템은 현재 많은 당뇨인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무료체험 관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아큐-첵의 공식카페인 ‘아큐-첵 스토리(http://cafe.naver.com/accuchekstory)’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체험키트를 배송,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키트는 신청인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큐-첵 혈당측정 검사지 30T와 채혈침 25T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청기간은 오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당뇨인들의 건강 개선에 기여하고 있는 아큐-첵의 ‘360도 뷰 혈당 관리 시스템’은 현재 진행 중인 해당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당뇨인들이 체계적인 혈당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