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발각질 제거에는 효과 빠른 알프레산 풋케어가 필요해!

MTN헬스팀

샌들의 계절이 왔다. 하지만 그토록 기다리던 샌들을 마음편히 신을 수 있을까? 고운 손처럼 고운 발이면 좋으련만 평소 꽉 끼는 구두를 오래 신고 있거나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었다면 발각질, 굳은살로 인해 발 상태가 좋을리는 없을 것이다.

숨기고 싶은 발각질, 깔끔하게 없앨 수는 없을까?

독일 풋케어 전문브랜드 알프레산은 발각질, 굳은살로 고생하는 여성들을 위해 발각질제거용 풋케어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알프레산은 발각질 제거를 위한 타사 풋크림 제품에 비해 특별한 차이가 있다. 바로 “폼크림” 제형이라는 것인데 이는 유분기가 적어 발림성이 좋고, 사용 후 바로 양말이나 스타킹 등을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발각질제거에 효과 뛰어난 알프레산 폼크림은 발피부 표면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탄력을 개선하고, 비늘처럼 갈라지는 발피부를 보호한다. 높은 함량의 우레아 제품으로 탁월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알프레산 3번 폼크림은 이미 유명 뷰티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되어 유명세를 탄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3번 폼크림은 뷰티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가 1주간의 변화를 직접 공개하면서 그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최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풋케어 부문 대상으로 뽑힐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이다.

허옇게 일어난 발꿈치와 퀘퀘한 발 냄새로 인해 마주할 수 있는 민망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얼굴에 공을 들이는 것 이상으로 세심한 풋 케어가 필요하다.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단계별 풋 케어를 통해 예쁜 샌들과 화려한 패티큐어가 어울리는 하얗고 매끈한 발을 만들어보자.

알프레산은 현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가족의 발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온가족 세트’를 별도로 구성해 판매중이며 발각질, 굳은살 제거에 효과적인 ‘3번 폼크림’을 1+1에 만나볼 수 있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알프레산은 현재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CJ올리브영에서 독점 판매중이며 신세계백화점
SSG(청담점), 롯데백화점 레그532(수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각종 판매 및 이벤트 정보는 알프레산 홈페이지( http://www.allpresan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