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티티톡코리아, 어플리케이션 '티티톡' 실시간 중국어 번역

MTN헬스팀

세계 G2국가로 성장한 중국. 전세계의 시장경제와 기업은 중국의 13억 인구대국의 경제시장을 통하지 않고는 세계적 기업이라 말하기 어려운 만큼 이제는 중국을 알아야 진정한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는 시대가 찾아왔다.

중국은 자국 앱 산업 보호정책하에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글로벌 SNS가 차단돼 있다 보니 한국에서 중국인들과의 문화를 교류하거나 언어소통을 할 수 있는 앱이 전무했던 것이 사실이다.

티티톡(TTTalk)은 이런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앱으로 다른 SNS 어플과 달리 번역회원이 따로 존재해 중국회원을 팔로우 하면 티티톡에 올라가는 사진과 글을 중국어와 한국어로 실시간 번역해줘 자국어로도 쉽게 채팅이 가능하다.

이로써 중국회원들이 올리는 그들의 일상과 트렌드를 한국어로 이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국어로 올리는 나의 글도 모두 실시간으로 번역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이나 중국문화를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앱이 될 수 있다.

티티톡코리아 이윤섭 대표는 "티티톡을 설치하는 순간 자연스럽게 중국어를 배우게 되고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중국을 알아야 진정한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또 티티톡은페이스북과 같은 SNS와의 연동으로 쉽게 로그인이 가능해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를 생략시켰고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티티톡’ 또는 ‘TTTalk’을 검색하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티티톡코리아는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문의는 전화(1611-0892)로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