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치악산 자락, 드라이브족 발길 붙드는 이태리 식당

MTN헬스팀

치악산 밑자락에 위치한 피노레스토랑은 원주 드라이브 중 찾을 수 있는 이태리 양식 전문점이다. 이태리풍의 인테리어 구성으로 복잡한 치장보다 깔끔하고 고상한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곳으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다.

경기, 강원, 충북에서 1시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 모임 등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특히 식상한 것을 싫어하고 변화를 느끼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타 지역에서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이향숙 대표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 아닌 만큼 분위기가 아무리 좋더라도 맛이 떨어지면 고객들이 찾아주지 않는다”며 “피노레스토랑을 8년 동안 운영해오면서 주방장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변함없는 맛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주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지만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으면 부모들도 쉽사리 찾기 어렵다”며 “4가지의 신메뉴 피자를 2주 전부터 선보여 가족들이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피노레스토랑측은 앞 정원에서 1년에 4~5차례 정도 바비큐 행사와 음악회도 진행하는 등 지역 주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