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금호통상, '2020 1천억 달성 목표 비전선포식' 성료

MTN헬스팀

금호통상은 지난 24일 서울 은평구민 체육센터에서 250여명의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비젼선포식, 하면 된다, 할 수 있다, 해보자!'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금호통상 및 금호시푸드는 2015 새로운 얼굴로 CI 개편을 알렸고, 신규브랜드 ‘안전한 바다 먹거리의 새이름’ 프리미어漁 출시를 발표했다. 이어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로 금호통상 직원들 간의 화목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이번 금호통상의 ‘2015 비젼선포식’은 직원 선서로 시작해, 그 동안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며 지금의 자리를 지켜준 직원들을 대상으로 우수사원을 선발해 해외여행의 혜택도 제공했다.

금호통상 김철균 대표이사는 "금호직원 모두의 노력이 현재의 우리를 만들었으며, 이를 가장 큰 자랑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금호는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소비자 만족도 우수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이며, 직원 모두가 2020 1000억 달성을 위해 하면 된다, 할 수 있다, 해보자"고 당부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