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기 맛이 일품, 분당맛집 '촌놈' 수내역 회식장소로 인기

MTN헬스팀

상호명이 변경되어도 6년째 한결같이 손님들에게 맛있는 삼겹살로 사랑받고 있는 분당 수내역맛집이 있다. 늦은 저녁시간이면 단체회식을 온 직장인들로 붐비는 ‘촌놈’이다. ‘도적’이란 이름에서 ‘해적’으로 변경 된 후 지금의 ‘촌놈’이 되기까지 늘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분당선 수내역 근처로 접근성이 좋고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어 누구나 찾아오기 편리하다.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촌놈 수내점은 단체회식 뿐만 아니라 모임장소로도 좋아 단체예약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다.

촌놈은 6개월된 최고급 국내산 암퇘지만 고집하며 쌀과 김치, 야채 등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으로 정성을 다하여 모든 손님을 가족이라 생각하며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제일 대표적인 메뉴로 통삼겹살이 있다. 두툼한 통삼겹살은 초벌실에서 참숯으로 초벌되어 나오는데 칼집이 들어가 있어 열을 고루 받아 먹음직스러울 뿐 아니라 잡내가 제거되고 기름기가 적당하게 빠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가 있다.

목살은 두툼하지만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가 있다. 항정살은 담백하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우며 야들야들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고기를 먹을 때 함께 곁들이는 소스는 3가지로 매콤한 소스, 양파 소스, 콩가루가 나오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촌놈에서 식사대용으로 좋은 메뉴는 비빔국수가 있다. 비빔국수에는 각종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가며 맛있게 매운 양념은 입맛을 충분히 돋워준다. 보통 고기를 다 먹은 후에 비빔국수를 먹지만 매콤한 맛이 고소한 풍미의 돼지고기와 잘 어울려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는 손님들도 제법 많다. 양이 푸짐한데 비해 저렴한 값인 것도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이다. 또한 너무 맵지 않으며 칼칼한 감칠맛이 좋은 칼칼국수도 별미이다. 고기 메뉴를 먹은 후에 입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다.

촌놈 수내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2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031-711-9233)로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