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엠엔에스 자산관리 김민수 대표 '자랑스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 대상' 수상

MTN헬스팀

엠앤에스 자산관리 김민수 대표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지난 22일 서울 백범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 시상식에서 금융서비스 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시상식은 매년 금융을 비롯해 각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발굴, 시상하고 있다.

김민수 대표는 ‘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든든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자산관리 주치의를 자처하며 은퇴 준비, 생애 주기별 맞춤 자산 관리 등 국민들의 다양한 삶에 맞는 재무 설계 솔루션을 개발하고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김 대표는 “철저한 노후 준비가 되어 있다면, 경제적, 육체적으로 편안한 삶을 유지하는 등 행복한 노후를 맞이할 수 있다”고 전하고 “은퇴 이후 삶의 질을 담보하는 것은, 결국 후손인 미래 세대의 생산력을 높여 국가경쟁력도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인 만큼 우리나라 금융 서비스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