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종근당건강, 운동수행능력 향상 '파워드라이버' 출시

MTN헬스팀

[최형훈 기자] 종근당건강은 운동 시 근력을 강화하고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영양 건강기능식품 '파워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파워드라이버는 근력 운동 시 운동수행능력을 향상시키는 크레아틴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1과 판토텐산을 함유한 제품으로 골프, 헬스, 육상, 구기종목 등 모든 스포츠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파워드라이버▲ⓒ종근당건강



파워드라이버에 함유된 크레아틴은 육류나 생선의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유기산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력향상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근육의 에너지 공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돼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간의 뇌파 중 스트레스로 인한 빨라진 호흡과 긴장된 근육, 예민해진 감각을 안정시켜주는 알파 발생을 증가시킨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파워드라이버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근력과 집중력, 심리적 안정감을 필요로 하는 모든 스포츠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