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W 중외그룹, 80명 규묘 신입사원 정기공채

MTN헬스팀

[조은아기자]JW중외그룹이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JW중외그룹은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중외신약 등에서 근무할 신입사원 정기공채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채에서는 각 사의 영업, 생산, 연구 분야에서 80여 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연구 분야에서는 석사 이상 학위를 요구한다. 영어 등 외국어 우수자와 보훈대상자, 장애인, 사회봉사 경력자는 우대한다.

JW중외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채에서는 지원자의 스펙보다 자신의 업무에 대한 열정과 인성에 초점을 두고 선발할 계획"이라며 "젊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접수는 오는 17일 자정까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를 통해 가능하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실무면접, 임원면접 과정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7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와 이메일(job@jw-grou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