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러시아 의료시장 공략 나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이 러시아 의료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을 대표로 하는 러시아 환자 유치 홍보 대표단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을 방문해 러시아 환자 유치를 위한 다각적 마케팅 활동과 함께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 선진 의료기술을 전파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백남선 병원장은 러시아의 태평양 주립 의과대학(Pacific State Medical University)에서 개최된 '블라디보스톡 국제 유방암 심포지엄'에서 '한국의 유방암 조기 발견 및 검출'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현지 교수 및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연해주 암병원을 방문해 현지 의료관광 에이전시와 한국무역공사, 한국관광공사의 러시아 지사를 방문해 진료 협력 사항에 관해 논의하는 등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백남선 병원장은 "선진 의료기술에 대한 러시아 환자들의 욕구는 매우 높다"며 "우리나라의 선진 의료 기술 전파뿐 아니라 지리적으로 가까운 이점을 살려 러시아 환자를 적극 유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