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토플 단기 정복의 지름길, 밀착형 스파르타 토플학원

MTN헬스팀

최근 스펙을 고려하지 않고 채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는 있지만 대학생들과 취업 준비생들 에게 공인 어학 시험 점수는 여전히 필수 사항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교환학생이나 대학입시를 앞둔 고등학생, 또는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토플 점수는 꼭 필요한 준비 사항 중 하나이다. 이에 따라 토플 점수를 단기간에 올릴 수 있는 토플 학원 및 토플학원 추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사실상 해외 경험이 많거나 어학 공부를 오랫동안 해본 적 없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영어 자체에 어려움을 많이 느낀다. 따라서 단기간 고득점을 올리기 위해 무리한 계획을 실행했다간 자칫 포기를 부를 수도 있기에 신중한 학습 계획이 필요하다.

혼자 공부할 자신이 없거나 영어에 대한 기초 지식이 부족한 사람, 높은 토플 점수가 급히 필요한 사람이라면 토플 인강이나 독학보다는 믿을 수 있는 토플 학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10년간 토플 과정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토플전문학원 어셔어학원(www.usher.co.kr)은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해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반별 매니저 선생님이 관리해주는 파격적인 밀착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최근 10년간의 토플 유형을 분석해 실제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매년 개정판 토플 교재를 출간하고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파르타 프로그램을 운영해 수강생들의 토플 고득점 달성에 탁월한 효과를 주고 있다. 때문에 매달 서울, 경기 지역을 포함해 각 지방에서 올라오는 학생들로 붐비는데, 특히 토플 단기 완성을 위해 휴학을 하고 찾아오는 학생들이 많다.

강남의 한 대형 어학원에 등록했다가 최근 어셔어학원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옮겨 토플 116점을 받은 대학생 최oo(23)군은 “어학공부를 해본 적 없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토플 학원의 도움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매 시간 매니저 선생님이 관리해 주시고, 분위기가 조성된 곳을 선택한다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귀띔했다.

한편 토플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방치형 토플 학원보다는 밀착형 토플 전문 학원에서 도움을 받는 편이 영어에 자신감을 얻고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