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창원네일학원 '파리클라라', 창업·취업준비생 위한 실무교육 실시

MTN헬스팀

지난해 처음으로 신설된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미용업계 종사자들과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관심을 끌면서 네일국가자격증의 취득을 위해 네일학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막상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많은 네일아트를 가르치는 학원들을 찾아보면 너무 많아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적지 않다.

많은 네일아트를 가르치는 학원 중에서 꼭 알아 봐야 할 것은 수강생이 원하는 목표의 수업내용인지 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시험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네일아트전문학원을 선택해야한다고 한다.




이런 면에서 창원네일학원 '파리클라라(cw.parisclara.com)'에서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한층 체계적인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수강생이 원하는 목표에 맞춰 필요한 수업만 수강 가능한 실속있는 교육방식과 자신이 선택한 맞춤 커리큘럼으로 수업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네일살롱아트 전문학원인 '파리클라라'는 네일아트 교육의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새로운 교육을 시도했으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도전하고 있다.

'파리클라라'는 대회나 자격증의 교육이 아닌 살롱 실무 교육에 포인트를 맞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네일아트 창업, 취업을 준비하는 미용업계 종사자들과 취업준비생들에게 많은 눈길이 가고 있는 네일샵 실무교육이다.

네일샵 원장들은 “파리클라라 수강생들은 교과서적인 교육이 아니라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갖췄기 때문에 실무에서의 실력을 신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리클라라'는 다양한 사회봉사활동과 캠페인 지원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네일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네일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같이 전국적인 네일아트 전문학원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파리클라라는 한국네일아트의 창업과 취업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파리클라라'로서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