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혈로 고민?…혈액순환 돕는 '셀라케어 M3시리즈' 관심

MTN헬스팀

몇년 새 류마티스관절염, 전신성 홍반성 낭창(루푸스), 건선 등 자가면역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가면역질환은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체내 면역세포가 오히려 정상 장기나 조직을 공격하면서 생기는 것으로 아직까지 현대의학에서는 뚜렷한 발병원인을 밝혀내지 못했다.

한의학에서는 자가면역질환을 몸에 피가 제대로 돌지 못해 한 곳에 맺히는 어혈로 인해 생긴다고 보고 있다. 혈액은 모든 기관과 조직에 산소와 영양분을 운반하고 노폐물을 거둬 처리하는데, 어혈이 생겨 장기간 정체할 경우 체내 장기 및 조직에 달라붙어 염증을 일으킨다. 특히 뇌는 혈액공급이 몇 분만 중단되어도 기능을 잃는다.

어혈은 류마티스관절염의 어원인 고대 그리스어 ‘류마(rheuma)’와 비슷한 맥락이다. 류마는 그리스어로 뇌에서 나쁜 액이 신체 각부로 흘러들어가서 통증을 일으킨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혈액학적인 관점에서도 혈액 내 콜레스테롤이나 당분이 지나치게 많아 혈액의 점성이 높아지거나 적혈구 혈소판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혈액 내 노폐물이 많은 상태를 말한다.

현대인은 잘못된 먹거리 선택, 스트레스, 화학물질 남용, 환경오염 등으로 어혈이 쌓이기 쉽다. 어혈을 제거하면 혈액의 흐름이 빨라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며 불편했던 증상이 사라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 ‘셀라케어 M3시리즈’는 혈액순환을 돕고 어혈을 없애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관심받고 있다. 6년 경작 후 1년 휴지기를 지킨 흙에서 재배한 농작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므로 땅의 생기를 고스란히 담았다는 평가다.

셀라케어가 내놓은 M3시리즈는 ‘M3’, ‘VC2000‘, ’골든워터(Golden Water)’, ‘메가(Mega) CMZ’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을 이용한 4중요법은 혈액을 최적의 상태인 약알칼리 상태로 유도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M3는 아미노산 무기질 결합 복합체로 일반 쌀보다 아미노산 함량이 약 7배 높은 통쌀 농축물을 사용했다. 복합체는 멀티미네랄, 셀레늄 등을 둘러싸고 있으며 영양소를 세포 속으로 끌고 들어가고 동시에 세포 속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킬레이트 방식으로 기능한다. 이 방식은 체내 흡수 이용률을 크게 높여 신속한 효능을 발휘하게 한다.

VC2000은 지구상 존재하는 식물 중 두 번째로 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아세롤라와 로즈힙의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들 성분은 모세혈관을 강화시키고 동맥 및 정맥 혈관을 청소하는 기능을 한다.

골든워터는 비타민E, 레시틴, 셀레늄 등을 함유한 영양제로 세포내 불포화지방산의 과산화를 억제해 세포막 및 조직의 손상을 막는다.

메가 CMZ는 인체 구조를 지지하는 기능을 담당하는 뼈와 치아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칼슘은 혈액 응고, 근육의 수축 및 이완, 심장 박동, 신경전달물질의 분비 등에도 관여해 적절한 섭취가 필요하다.

이들 제품내 원료들은 유대인의 율법에 따라 높은 수준의 위생상태를 준수한 ‘코셔’ 인증을 획득했다. 또 비 유전자조작작물(Non-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Non-GMO)에서 원료를 뽑았으며 모든 제품은 세밀한 시험 과정을 통해 중요 미네랄 및 비타민의 함량과 미생물학적 특성(Microbiological specifications)을 정확히 담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의약품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에 따라 생산됐으며 원료 공급자들도 자체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셀라케어 홈페이지( http://www.sellacar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61-9575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