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제 중고차도 장기렌트 하세요"

MTN헬스팀

경제 불황이 이어짐에 따라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중고차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추어 최근 SK렌터카에서 새롭게 출시한 중고장기렌터카는 중고차 구매보다 더 경제적으로 중고차를 이용 및 소유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K 중고장기렌터카는 신차장기렌터카 대비 약 10%~30% 수준의 합리적인 렌탈료와 최소 36개월이라는 이용기간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에게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다양한 기간으로 이용 후 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차량 인수의 경우 바로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계약 기간 동안 충분히 이용해 본 후 인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멤버십 혜택을 선택 시 리터당 최대 200원의 주유할인, 국내 왕복항공권 및 쉐라톤그랜드워커힐디럭스룸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신차장기렌터카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SK중고장기렌터카에서는 차량가의 20%를 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으로 납입 시,24개월 기준(멤버십 불포함) BMW 뉴 320i 모델은 월 81만원부터, K5 2.0 LPI 스마트 모델은 월37만3천원부터, 올란도 2.0 LPGi LT 프리미엄 모델은 월 4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수많은 중고차 업체 중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까 망설였다면, 이제 더는고민할 필요가 없다. 중고차를경제적으로 이용하며 신차와 같은 다양한 멤버십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SK 중고장기렌터카가 바로 그 해답이 될 것이다.

SK 중고장기렌터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담전화 1600-3586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SK렌터카 공식 블로그( http://sk-rentcar.com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