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멋스러운 돌잔치와 각종 행사준비, ‘영드레스’ 퓨전한복으로 마무리

MTN헬스팀

영드레스 퓨전한복은 연예인 협찬 한복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누구나 한번쯤 입혀 보고 싶은 퓨전 한복이다. 영드레스는 국악독주 등에서 퓨전한복으로 대여되고 특히 요즘 뉴욕 또는 LA 해외교포들 돌잔치행사나 각종 문화행사에도 대여를 ,많이 원하고 있다 한류와 함께 한복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외국인들이 더욱좋아하는 퓨전한복은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드레스는 가족커플한복이 아름답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첫 돌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고민한다. 아이가 처음 맞는 생일인 첫 돌인만큼 돌복은 예쁜 디자인이었으면 하는 건 모든 엄마아빠의 마음일 것이다. 이에 최근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돌복대여예쁜곳으로 영드레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영드레스는 해외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지식을 갖춘 디자이너들이 정성으로 직접 옷을 제작하고 있다. 영드레스의 독특한 핸드메이드 돌잔치한복은 특별한 돌잔치 날 사랑스러운 아이에게 특별한 옷을 입히고 싶은 부모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돌잔치 아가 한복은 여자아이의 경우 한복과 조바위, 꽃신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남자아이 또한 두루마기와 호건, 신발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아이들 의상은 어른 한복과 크게 다르지 않을 정도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제작되었고 자수와 노리개장식의 디테일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 여자아이의 한복은 드레스형인 퓨전한복으로 되어있어 기성돌한복과 달리 입고 활동하기 편해 낯선 자리에 어색한 옷을 입어 불편할 수 있는 점을 최소화하고 즐겁게 돌잔치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영드레스 돌잔치한복은 전통한복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아이의 건강과 축복을 비는 전통 돌복의 의미를 담아 실용성과 더불어 우아함과 멋을 갖췄다.

영드레스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youngdress.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