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연어성애자들의 천국, 신논현역 맛집 ‘메종드연어’

MTN헬스팀

‘연어 성애자’를 자청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맛도 있으면서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연어는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한 슈퍼푸드로 알려지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다. 수많은 다이어트 식품 중 가장 맛있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연어는 지방은 낮고 단백질, 오메가3 등이 풍부한데다가 칼로리까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최근 신논현역 교보타워 인근에 연어전문점 ‘메종드연어’가 오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메종드연어는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출신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다채로운 연어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이곳에서 연어를 처음 맛본 고객들도 평소 자주 접하지 못한 연어 요리의 맛에 흠뻑 빠져들게 된다.

술안주로 제격인 연어사시미는 프로방스 허브로 숙성을 해 다른 곳에서는 먹어볼 수 없는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며 메종드연어가 마련한 다양한 와인은 물론 소주, 맥주 등 어떤 종류의 술과도 잘 어울리는 환상의 궁합을 연출한다. 연어와 파스타가 어우러진 연어오일파스타는 파스타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여기에 싱싱한 홍합에 면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얼큰한 홍합탕까지 더하면 기분 좋은 저녁시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외에 리코타치즈샐러드, 구운야채 그릴 연어 샐러드, 연어토마토파스타, 연어크림파스타,연어갈릭 스파이시오일파스타, 연어브로콜리크림리조또, 연어빠삐요뜨, 연어꼬치와치즈퐁듀, 연어샌드위치 &치즈오믈렛, 연어샐러드피자, 연어스테이크, 연어머리구이 등 다양한 연어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메종드연어는 깔끔한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건물 3층에 위치한 매장은 전면 통유리로 돼 있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한 곳곳에 이곳 이상원 대표가 세계여행을 하며 모아둔 소품들은 재미를 더해 준다.

메종드연어는 신논현역 교보타워와 강남역 사이에 있어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다. 이에 인근 직장인이나 대학생 커플들의 강남역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있으며 강남역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예약문의도 늘고 있다.

메종드연어를 찾아가는 자세한 방법은 전화(02-595-1308)로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친구찾기에서 ‘메종드연어’를 친구추가하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