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원네일아트학원 ‘파리클라라’, 중·고생 수강료 지원 이벤트 진행

MTN헬스팀

소득 증대에 따라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삶의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산업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뷰티산업은 연평균 10.1%의 고속성장을 이뤄 시장규모가 11.9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근에는 한국 드라마와 K-POP을 통해 전 세계에 한류열풍이 불면서 국내 뷰티산업 또한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게 되면서 해외에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그중 네일아트 분야 역시 뷰티산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에 우수한 전문 네일리스트를 양성하는 네일아트 전문 교육기관이 취업준비생들에게 인기다.



특히 수원네일아트학원 파리클라라 수원캠퍼스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득과 단순한 커리큘럼으로 정형화된 교육보다 네일 트렌드를 한 발 앞서 예상하고 분석해 수업에 접목하는 방식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네일창업을 목적으로 교육을 받고 있는 수강생이 네일 살롱을 오픈할 경우 해당지역의 상권분석과 인테리어 등을 무료로 컨설팅 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수원네일학원 파리클라라 수원캠퍼스는 지난 6월초 대만에서 열린 ‘2015 대만 미용대회’에 참가, 아트부문 및 기술부문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네일아트 전문교육기관으로서 인정을 받기도 했으며, 이를 기념해 현재 중·고교생에 재학 중인 수강생들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파리클라라 수원캠퍼스에 수강신청을 하는 중·고교생 선착순 20명에게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 수강료를 100% 전액지원(재료비 본인 부담)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리클라라 수원캠퍼스 홈페이지( http://sw.parisclar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