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효도선물로 리마인드 웨딩은 어떠세요"

MTN헬스팀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환갑, 칠순 잔치 등의 의미가 과거와 같지 않아 건너뛰는 추세가 되고 있다. 하지만 자식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행사를 건너뛸 때 조금이나마 불편한 마음을 가지게 마련이다. 때문에 리마인드 웨딩을 효도선물로 준비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리마인드웨딩을 진행할 때 사람들은 주로 하우스웨딩을 선호한다. 진정으로 축하해줄 수 있는 소인원의 하객만 초청해 소규모 공간에서 파티형식으로 진행하며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고객 맞춤형으로 이뤄진다. 이외에 하우스웨딩을 고객이 전부 주도해서 웨딩을 이끌어나가는 셀프웨딩의 비중도 점차 늘고 있다.




분당의 봄파티하우스는 아담한 하늘정원 테라스를 포함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장식의 하우스웨딩 전문업체다. 봄파티하우스의 테라스에서는 바비큐 파티, 와인 파티 등을 진행할 수 있어 긴 예식시간 동안 하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 전문가와 웨딩 전문가가 상주해 기존의 판에 박힌 결혼식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컨설팅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으며 기본 3시간의 대관 시간으로 넉넉한 예식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주례없는 결혼식의 경우 돌발상황에 매끄럽게 대처할 수 있도록 전문 사회자가 있다. 또한 3~4명의 배우가 등장하는 뮤지컬 웨딩도 진행할 수 있으며 40분 동안 짜임새 있는 구성을 통해 분위기를 조절해 하객들이 신선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웨딩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은 20년 이상 경력의 셰프가 봄파티하우스에서 직접 만들어 하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소라 봄파티하우스 대표는 “웨딩을 진행할 때에는 고객이 만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며 “기존의 하우스웨딩에서 벗어나 새로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봄파티하우스는 재혼 및 국제결혼을 진행하는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봄파티하우스 예약실(031-717-7165)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