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올에듀넷, 유망 자격증 ‘경비지도사’ 인터넷 강의 인기

MTN헬스팀



최근 취업난이 가속화되면서 여러 유망자격증시험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자격증 취득이 필수인 직업군이나 자격증이 있을 경우 여러 분야 취업에 가산점을 부여받는 혜택에 있는 자격증이 인기다.

그 중 경호지도사 또는 경비지도사로 불리는 자격증은 부족한 경찰인력을 대신하는 보완적인 역할을 위해 생겨났다. 처음에는 민간 자격증으로 시작하였으나 청원경찰제가 폐지된 이후 국가공인자격증으로 바뀌었다.

국가자격증인만큼 경비지도사 취업에 필수이며 자격증이 전형 조건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여러 분야에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다. 이에 경비지도사 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들도 꾸준히 증가 추세에 있다.

각종 자격증 교육 사이트 올에듀넷( www.alledu.net )은 경비지도사 시험과목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차별화된 경비지도사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에듀넷 경비지도사는 현직 EBS 강사진으로 구성된 전문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핵심이론반과 심화학습반으로 구분하여 체계적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직을 준비하거나 대학 재학 중 미래 대비용 자격증을 취득하려 하는 대학생, 직장인 등 바쁜 일상에서 시간을 쪼개 시험공부를 하는 이들에게 올에듀넷의 경비지도사 인강은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11월 21일에 예정되어 있는 2015년 경비지도사 시험일정을 고려할 때 노력하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시험기간이 남아있는 만큼, 도전해볼만 하다.

올에듀넷은 PC를 통한 강의를 수강할 경우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격도 연회원반 기준 교재 포함 50만원으로 동 자격증 사이트를 비교했을 때 저렴하다.

올에듀넷은 온라인 경비지도사 학원으로서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 관련 모든 정보를 취급하고 있으며 관계자에 따르면 “자격증 교육 전문 사이트로서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만을 엄선해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올에듀넷의 강의로 경비지도사 합격후기를 적을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올에듀넷 홈페이지 또는 전화(02-888-3033)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